'피터와 드래곤', 개봉 앞두고 엘리엇의 수직 비행 영상 공개

등록일 2016년09월21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정글북' 제작진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완성된 판타지 어드벤처 '피터와 드래곤'이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피터와 꼬마 드래곤 엘리엇의 매력을 가득 담은 수직 비행 영상을 공개했다.

(원제: Pete's Dragon | 감독: 데이빗 로워리 | 출연: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오크스 페글리, 로버트 레드포드, 칼 어번, 웨스 벤틀리, 우나 로렌스 |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영상에서는 드래곤 엘리엇의 아찔한 수직 비행 모습이 담겨있다. 활주로를 이륙한 전투기처럼 수직으로 고도를 높인 뒤 멋지게 하늘로 비상하는 모습은 영화의 놀라운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바람에 머리를 흩날리며 하늘을 나는 피터와 엘리엇의 모습은 관객들로 하여금 두 주인공과 함께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또 이번 영상에서는 엘리엇의 수직 비행에 이어 자유자재로 자신의 몸을 투명하게 감추는 투명위장술 또한 눈길을 끈다.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투명망토처럼 주위 환경과 하나가 되는 위장술은 위기에 처한 두 주인공들을 지켜주는 비밀무기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피터가 사랑스럽게 엘리엇을 부르자 숲에서 모습을 드러낸 꼬마 드래곤 엘리엇이 꼬리를 흔들고 고개를 갸웃하며 나무 사이를 껑충껑충 뛰며 날아오르는 반려견 같은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피터와 드래곤'은 전설의 드래곤 엘리엇과 꼬마 피터가 인간 세상으로 나오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그들의 특별한 우정을 담은 영화이다. 이번에 드래곤 엘리엇의 수직 비행 영상을 공개하며 캐릭터의 독보적인 매력을 방출시킨 '피터와 드래곤'은 오는 9월 28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