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에서 개발한 MMORPG '블레스(BLESS)'의 역대 최대 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미리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는 새롭게 선보일 지역과 신규 직업 및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직업 '미스틱'의 전투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롭게 펼쳐질 흥미 진진한 스토리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영상 공개와 더불어 오는 10월 5일(수)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되는 이용자 혜택 이벤트에 대한 인트로 페이지도 함께 오픈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보상을 증정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레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45레벨에서 50레벨로 최고레벨을 상향하고, 이에 따른 짜임새 있는 후속 스토리와 새로운 지역도 추가한다. 또한, 아군의 체력을 보존 및 강화하고 자연의 힘으로 적을 제압하는 신규 직업 '미스틱'도 선보인다.
여기에 새로운 5인 던전 '지토의 실험실'과 10인 던전 '전사왕의 무덤'도 추가되고, 장비를 강화하는 데 사용하는 룬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되며, '블레스'의 콘텐츠를 제약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행동력 시스템이 제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