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주)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꿈꾸는 아이유' 캐릭터를 출시했다.
최근 드라마 출연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는 서든어택의 '꿈꾸는 아이유'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50% 증가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 기능 및 캐릭터 세트 효과와 '드림 체조', '아장아장 댄스' 등 애교 섞인 전용 모션과 실제 음성효과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꿈꾸는 아이유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꿈꾸는 아이유 수류탄(100일)'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가 보상으로 '아이유 응원 캐릭터세트(7일)', 'Ice-Fire 스킨무기 패키지(7일)', 10만 포인트 중 한 개의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아이유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1월 한 달 동안 '꿈꾸는 아이유 캐릭터'(7일 이상)를 사용할 경우 캐릭터 컬렉션 북 내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컬렉션북 내 전 캐릭터의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하고, 미수집 캐릭터 컬렉션 카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2월 1일까지 '11월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서든어택 퍼즐 뽑기왕' 이벤트를 통해 '암살자 캐릭터세트(영구제), '요술봉 근접무기(영구제)', '인기스킨무기', '닉네임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클랜전 정상 완료 시마다 경험치 30% 추가 지급을 비롯,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몽상가 칭호', 'Bomb Techkit II(30일)'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흑룡 스킨 주무기(3종)', '흑룡 캐릭터 세트' 등 인기 아이템 5종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