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대규모 콘텐츠 '불멸: 얼음의 꽃'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공개

등록일 2017년01월12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PC MMORPG '아이온'에 진행한 '불멸:얼음의 꽃'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의 가장 큰 특징인 '날개'를 이용해 만든 광고 '등산편'과 '택시편'을 공개했다. '누구나 날개는 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과거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아이온의 추억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등산편'에는 드라웁니르 동굴에서의 비행을, '택시편'에서는 정령성의 소환을 재미있게 다뤘다.

한편, 아이온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아이온 웹툰 채널'도 선보이고, 아이온 웹툰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는 '영원의 회랑'을 지난 11일 공개했다. 아이온 이용자는 '영원의 화랑'에서 연족 '카룬'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을 볼 수 있다. 2월에는 용제 '에레슈키갈'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가 복귀 이용자를 위해 새로운 느낌으로 리뉴얼됐다. 상단 배너가 넓어지고 가시성 높은 UI 동선으로 변경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이온은 1월 11일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인던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1일부터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누구나 무료로 아이온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복귀 이용자에게는 15강화 어비스 아이템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