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1' 오는 10일 개막

등록일 2017년05월08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의 2017 상반기 e스포츠 리그 ‘EA SPORTS™ FIFA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 1(이하 챔피언십 마이너)’을 오는 10일에 개막한다고 밝혔다.

‘챔피언십 마이너’는 9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EACC에서 맹활약한 강성호를 비롯, 박준효, 임진홍, 최성은, 서준열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대거 출전한다.

16명의 선수들이 총 상금 2,800만 원, 우승 상금 700만 원을 놓고 격돌하며, 1위와 2위에게 차기 시즌 ‘챔피언십’ 직행 티켓을, 3위부터 8위에게 ‘챔피언십 승강전’ 진출권을 각각 제공한다.

넥슨 e스포츠팀 김세환 팀장은 “e스포츠리그 활성화 차원에서 올 시즌부터 챔피언십 마이너를 추가로 개최하게 됐다”며, “선수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챔피언십과 EACC로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챔피언십 마이너’는 금일 오후 7시부터 ‘EA SPORTS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와 넥슨 유튜브,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스포티비게임즈’, ‘네이버 e스포츠 섹션’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챔피언십 마이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IFA 온라인 3’는 인기 글로벌 스포츠게임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이다. 차세대 기술력을 도입해 한층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비주얼과 물리효과를 선보이며,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의 명성을 이어, 전 세계 48개국 대표팀과 36개 리그에 소속된 607팀 19,001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 및 최신 라인업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