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 예고

등록일 2017년06월09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PC MMORPG '검은사막'이 9일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Amazing Adventure)'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달 15일(목)부터 약 두 달 간에 걸쳐 규모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대표적인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는 일반 모험가들이 '점령전'에서 막강한 길드에 맞서 활약할 수 있는 '민병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적들로부터 공간을 수호하는 '야만의 균열', 자연이 지키는 천연의 요새 '그라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 '카마실비아 파트 2', 초대형 대양 몬스터 '벨', 강력한 전설 등급 말 '디네' 등이다.
 
또, '검은사막' 내에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존 '테르미안 워터파크'도 선보인다. 이는 게임 내 특정 지역이 워터파크 분위기로 꾸며지는 색다른 즐길 거리로서, 이용자들은 이 곳을 방문해 여러 가지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흑정령의 모험'을 보드 게임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한 '흑정령의 모험2'가 추가되며,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비밀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4월 열린 이용자 간담회 '오아시스 페스티벌'에서 발표된 이후 큰 기대를 모아온 즐길 거리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올 여름 검은사막은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발판 삼아 가장 뜨거운 게임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