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 외에도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게임 속 한복 의상,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다.
'클랜즈'는 강화된 문파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또렷한 개성이 존재하는 8대 문파(출시 후 6개월 내 4대 문파를 더하여, 총 12개 문파를 제공할 예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문파는 각기 다른 오행 상생과 상극의 다섯가지 속성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이용자는 보다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클랜즈'에서는 강력한 소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감정 또한 느낄 수 있다. 함께 소속된 문파원들 간의 우정, 결혼 시스템과 취미 이벤트로 쌓아나가는 사랑, 경쟁과 약탈 시스템에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경쟁의 감정들은 게임 속 이용자들이 더욱 끈끈하게 뭉칠 수 있는 요소다.
다양한 전투 콘텐츠 또한 '클랜즈'의 매력요소이다. 필드 수련과 보물 탐색, 전쟁터, 문파 경기 등 개인 PVE∙PVP부터 여러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단체 PVP, 방파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방파 PVP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는 CBT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이 기간동안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원보를 수령할 수 있다.
특히, CBT 기간 동안 35레벨과 전투력 랭킹 100위를 달성하면 게임 정식 출시 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단, CBT에서 사용한 계정과 정식 출시 후 사용하는 계정은 동일해야 한다.
이와 함께 'BUG HUNTER!' 이벤트와 '방파 자랑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에서 발견한 버그를 찾아 제보하는 이용자에게 100원보를 제공하고, 자신의 방파를 자랑하는 이용자 30명을 매일 추첨하여 200원보를 증정한다.
한편, 시선게임즈는 금일(16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8대 문파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영상을 통해 각 문파들의 특징을 살펴보고 이번 CBT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문파를 선택할 수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 클랜즈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CBT가 드디어 시작되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게임을 직접 즐겨 보시고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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