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발매 예정 리스트 공개

등록일 2017년12월06일 1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가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인 'ARMS'와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의 정식 발매 및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발매일에 대해 발표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발매일 결정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낭떠러지로 둘러싸인 시작의 대지에서 100년 동안의 잠에서 깨어난 주인공 링크가 광대한 하이랄 대지를 달리고, 살아남고, 또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오픈에어 어드벤처 게임이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발매일은 2018년 2월 1일(목)로, 한국어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예약 및 조기 구입 특전으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모험 가이드북과 맵을 수량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 일정에 대해서는 차후 안내할 예정이다.

'ARMS' 정식 발매

늘어나는 팔로 승부를 겨루는 'ARMS'의 한글화도 결정되었다. 'ARMS'는 능력이 서로 다른 개성 넘치는 파이터들과 좌우 각각 교체 가능한 다양한 성능을 가진 ARM의 조합으로 전투를 펼치는 새로운 격투 스포츠 게임이다. Joy-Con 2개 잡기를 하면 팔의 움직임에 맞춰 파이터가 움직이며, 펀치나 다채로운 액션을 펼칠 수 있는 등 격투 스포츠의 전략과 현장감을 Joy-Con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ARMS'는 2018년 봄 발매 예정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미정이다.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정식 발매

'별의 커비'의 최신작,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는 2018년 봄에 발매된다. 이번 최신작에서 커비는 적을 동료로 만들 수 있으며, Joy-Con을 나누면 동료를 조작해서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카피 능력은 물론, 커비와 동료의 능력을 합쳐서 만들어지는 강력한 합체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앞길을 가로막는 장치를 동료와 함께 극복해 나가는 커비의 대모험을 그린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는 2018년 봄에 발매될 예정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미정이다.

한편 각 소프트웨어의 발매 소식 외에도 국내 게임사인 넷마블은 Nintendo Switch 대상의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해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며 발매 타이틀은 닌텐도와 현재 협의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