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2018 GSL 시즌1' 코드S 32강 2주차 경기 진행

등록일 2018년01월10일 13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10일(수)과 13일(토) 양일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8 GSL 시즌1' 코드S 32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주에는 GSL 본선 진출에 성공한 3명의 외국인 선수 중 'SortOf' 리카드 버그만과 'Scarlett' 샤샤 호스틴이 출전한다.

먼저 10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리는 32강 B조 1경기에는 작년 안타깝게 WCS 글로벌 파이널 진출에 실패한 김유진(JinAir GreenWings_sOs)과 오랜 동안의 도전 끝에 첫 GSL 본선 진출에 성공한 리카드 버그만(Meliora Esports_SortOf)이 격돌한다. 2경기에는 한지원(ByuL)과 백동준(Dear)이 16강 도전에 나선다. 두 사람 모두 작년 다소 부진했던 성적을 만회하기 위해 반드시 상위 라운드에 진출하겠다는 각오다.

12일(토)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32강 C조 경기에는 이병렬(JinAir GreenWings_Rogue), 김도경(DoKyung), 샤샤 호스틴(Team expert_Scarlett), 한이석(mYinsanity_aLive)이 경기에 나선다. 1경기에는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 우승과 WCS 글로벌 파이널 우승을 차지한 이병렬과 오랜만에 본선 에 오른 김도경이 맞붙는다.
2경기에는 4연속 본선 진출한 샤샤 호스틴과 한이석이 만난다. 샤샤 호스틴은 '2017 핫식스 GSL 시즌1' 32강 F조 최종전에서 한이석에게 패배하며 16강 진출의 문턱에서 좌절한 바 있다. 샤샤 호스틴이 한이석에게 당한 작년의 패배를 설욕하고 16강에 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6일(토) 벌어진 32강 A조 개막전 경기에서는 테란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이신형(INnoVation)이 올해도 기세를 이어 첫 16강 진출자가 됐다. 이어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이동녕(TitanEX1_Leenock)이 강민수(Splyce_Solar)를 완파, 16강 행에 성공했다.

GSL 시즌1은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GSL 유니폼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당일 상위 라운드 진출자 두 명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gsl Gaming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