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야심작 'DC 언체인드'

등록일 2018년03월26일 13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DC 언체인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DC코믹스 IP를 소재로 만든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슈퍼맨, 배트맨, 조커는 물론 총 30종의 다양한 DC코믹스 히어로·빌런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각의 캐릭터 컨셉과 개성을 잘 살린 전략적인 전투 스타일이 이 게임의 핵심 요소다. 게임의 스토리 모드를 시작하게 되면 히어로·빌런 진영의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고, 각 진영만의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과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29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DC 언체인드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자.

DC코믹스의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오리지널 스토리
DC 언체인드의 스토리 배경은 고담과 메트로 폴리스에 패러데몬 군대가 쳐들어오면서 시작된다. 이용자는 세 명의 영웅과 세 명의 도우미를 선택해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교체 및 일시 소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 진행 시 DC코믹스 아티스트들의 원작 느낌 그대로의 컷 신들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플래시 등 히어로들은 물론, 조커, 할리퀸, 렉스루터, 둠스데이 등 매력 넘치는 빌런들을 만화적 느낌으로 표현한 카툰 랜더링 방식을 통해 각 영웅의 개성 있는 전투 스타일과 스킬들을 높은 퀄리티로 구현했다. 


개성 넘치는 DC 캐릭터의 액션이 펼쳐진다
조커의 독특한 걸음걸이에서부터 플래시의 눈부신 움직임까지 각기 다른 캐릭터의 개성을 디테일하게 담았으며, 박쥐 모양의 부메랑 배터랭을 날리는 배트맨과 같이 각 히어로와 빌런 특유의 무기를 활용한 스킬 구사와 화려한 연출까지 DC 언체인드만의 독특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뭉치면 강해지는 나만의 최강 팀, ‘패밀리’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과 같은 히어로부터 조커, 할리퀸, 렉스루터 등의 빌런까지 다양한 DC캐릭터들의 조합으로 팀을 구성하여 즐길 수 있다.
배트맨 패밀리, 슈퍼맨 패밀리 등 실제 만화에 함께 등장하는 관련 캐릭터들을 ‘패밀리’로 함께 구성할 수 있다. 따라서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패밀리’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스토리에 성장을 더한 ‘이야기 모드’
‘이야기 모드’를 통해 히어로 진영과 빌런 진영의 각각의 서로 다른 이야기를 진행하며 게임 진행에 핵심적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DC코믹스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눈에 익숙한 건물 및 장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DC캐릭터들의 각자의 특별한 이야기를 임무 형태로 풀어낸 ‘또 다른 이야기’ 모드에서 각 캐릭터가 가진 새로운 이야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즐긴다 ‘언체인드’ 모드
언체인드 모드는 3명의 이용자가 함께 협동하여 어려운 난이도의 임무를 함께 정복하는 실시간 협동 콘텐츠다. 이용자는 ‘언체인드’를 통해 성장에 핵심이 되는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받으며,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DC 언체인드 최강자를 가린다! 이용자간 대결 모드
승급 결투는 실시간 이용자 대결 모드로 자신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들과 결투를 벌이는 이용자 대결 콘텐츠다. 실제 이용자 간 전투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결투를 통해 가상의 적과도 대결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