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공식 유저 간담회 '2018 천생엘분' 개최, 무더위에도 유저 300명 참가

등록일 2018년07월21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21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카퍼룸’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엘소드’의 공식 유저간담회 ‘2018 천생엘븐’을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KOG 이동신 디렉터 및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일반 유저와 150명의 길드 유저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 업데이트 소개 및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KOG 이동신 디렉터는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에 대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엘소드 레스토랑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유저와 접점을 넓히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엘소드는 대구의 게임 개발사 KOG에서 개발한 온라인 대전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 및 개성 있는 캐릭터로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2007년 12월부터 지금까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7월 26일 ‘마계:바니미르’ 지역에 신규 보스 레이드가 추가된다. 유저들은 총 3개의 던전에서 9종의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최상위 보스에 걸맞는 최고 등급의 신규 무기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밖에도 포스 스킬 획득 방식을 변경하고 1-2차 전직과 초월 전직 변경권을 아이템샵에 추가하며, 대전 보상이 상향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된다.

 

올해 초 테마형 카페 매장인 ‘엘소드 카페’와 ‘방탈출 카페’를 운영한 넥슨은 올해 하반기 유저들을 위해 삼성동 수제버거 전문점 ‘카퍼룸’과 제휴를 맺고 ‘엘소드 레스토랑’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레스토랑에 방문한 유저들을 위한 엘소드 전용 메뉴를 판매하며 전용 메뉴를 주문하면 매트와 컵받침, 부채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와 펫을 활용해 제작된 봉제인형과 헤지호그 캐릭터를 소재로 한 다양한 엘소드 굿즈도 판매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엘소드 아트북 이미지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유저들을 위한 퀴즈쇼 ‘엘소드 모험능력평가’ 및 ‘길드 간담회’가 진행됐으며 싱어송라이터 ‘우혜미’가 보컬로 참여한 ‘보스 레이드’의 테마곡 ‘No One Will Save You’ 음원이 최초로 공개됐다.

 

차갑고 거친 분위기를 표현한 인더스트리얼 록 장르의 파격적인 테마곡으로 2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식 발매된다. 이 밖에도 하반기 중 엘소드의 캐릭터 ‘청’을 주제로 ‘NZ’ 작가가 시나리오를 맡은 ‘보이스 웹툰’도 선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