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아이, 전국 PC방에 복구프로그램 '컴백7' 무상제공

등록일 2011년09월07일 1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아이(대표 성진일)는 복구프로그램 개발업체인 아이젝스(대표 정재우)와 제휴하여 전국 피카PC방에 복구프로그램 '컴백7’을 무상 배포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라이브 포함)를 사용하는 전국 9,000여 개 피카PC방에서 복구프로그램 ‘컴백7’의 라이센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무상 제공되는 ‘컴백 7’은 특히 툴즈의 게임패치와의 연동부분을 강화한 예약복구 시스템을 도입, 예약된 시간에 자동으로 손님PC복구 후 게임패치가 되고 바로 새로운 복구점을 생성하기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어 PC관리 및 운영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추세에 맞추어 Win7 64bit 및 인텔 샌디브릿지 프로세서, 사타3 하드의 호환성도 지원한다.

미디어웹아이 기획마케팅팀 김종길 팀장은 “올해 초 제공한 시만텍 고스트와 V3백신에 대한 점주님들의 호응에 감사 드린다"며, "유료 게임비 뿐만 아니라 각종 S/W 구입비용으로 고민하시는 점주님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컴백7’이 조금이나마 PC방 운영에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디어웹아이는 피카PC방을 방문하는 유저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스페셜포스2, 마구마구 등 인기 온라인게임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피카PC방에 제공되는 복구프로그램 ‘컴백7’ 에 대한 관련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www.pcb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