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는 금일(15일) 아케이드 게이머와 함께하는 아케이드 스틱 개발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프로게이머들의 체험 후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아케이드 스틱은 현재 프로토타입 단계에 있다.
레이저는 제품의 최종본 완성을 위해 200명 이상의 특별히 선발된 최고의 게이머 및 전문가로 구성된 베타 체험단을 모집하여 레이저의 아케이드 스틱을 체험하고 개선점을 제안, 더욱더 완벽한 최종본을 개발하는데 반영할 계획이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레이저 사장은 "레이저의 모든 제품은 게이머를 위해, 게이머에 의해 만들어진다"며, "우리는 수년 동안 프로게이머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의견을 받아왔지만 이제는 게이머 전체로부터 폭넓은 의견을 듣고자 모든 아케이드 게이머와 모딩 전문가들로부터 이 특별한 아케이드 스틱에 관한 사용 후기를 수렴하고자 한다. 우리 모두의 힘을 합쳐 각각의 장기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신제품은 단순한 아케이드 스틱이 아니라 전 아케이드 커뮤니티를 위한 아케이드 스틱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는 단순히 디자인이 아니라 하드웨어 기능 자체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함께 하고자 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관심 있는 전세계 모든 아케이드 게이머들은 짧은 자기 소개와 함께 프로토타입 테스팅에 참여하고자 하는 지원 동기를 레이저 웹사이트 (www.razerzone.com/bredtofight)에 제출하여 이 베타 체험단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더불어, 지원자는 다른 사람을 추천할 수 있으며 전세계에서 선발될 200명 이상의 게이머들은 아케이드 스틱의 프로토타입을 자택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레이저는 콘솔 게임쇼의 핵심인 동경게임쇼에서 이번 아케이드 스틱의 베타 체험단 프로그램을 런칭할 예정이며, 선정된 프로게이머들과 핵심 모딩 전문가들은 곧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레이저 아케이드 스틱이나 베타 체험단 프로그램에 관한 상세정보는 레이저 웹사이트 (www.razerzone.com/bredtof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