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대 혜택, 펄어비스 '검은사막' 사전이전 신청자를 위한 '검은사막 5.30' 풀패키지를 알아보자

등록일 2019년05월07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사전 이전 신청 이용자에게 역대급 혜택인 ‘검은사막 5.30’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은 4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전 이전 신청 기간인 4월 29일부터 5월 30일까지 사전 이전 신청을 완료하면 역대급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먼저 5월 30일을 위한 ‘사전 준비 세트’를 제공한다. ‘사전 준비 세트’는 한정적으로 준비된 사전 이전 보상으로 ‘전투∙기술 경험치 530% 증가 주문서 53장’, ‘4세대 반려동물’, ‘7세대 마패’, ‘강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는 검은사막 서비스 이후 최고의 혜택이다.

 


 

5월 30일 직접 서비스 시작 후 한달간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이용자 모두 프리미엄 혜택을 받는다. 보상을 통해 이용자는 검은사막 월드 내에서 다양한 미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된다. 빠른 성장도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7일간 매일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를 수령할 수 있다. 모두 수령 후 8일차에는 카포티아 액세서리 4종이 함께 지급돼 8일만 검은사막에 접속하면 장비 풀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 펄 상품 출석 보상도 매일 받는다.

 

▲ ‘펄어비스의 첫 번째 의뢰’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공식 페이스북에서 ‘게임정보 이전 시작 안내 포스팅 (http://bit.ly/2DGxvCi)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30 펄’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사전 신청을 위해서는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게임정보 이전 신청’을 한 후 펄어비스에서 ‘회원가입’ 및 ‘이전 가문 신청 완료’까지 진행해야 한다.

한편,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은 5월 30일부터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이전 신청을 통해 자신의 기존 캐릭터 그대로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형 MMORPG(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 게임정보 이전 신청 내용은 공식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