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티비 'FIFA온라인4' 전국대회 'AFATT 2' 일정공개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마추어 게이머들을 위한 'FIFA온라인4' 전국 대회인 'AFATT'가 두 번째 시즌을 개막한다.

 

아프리카TV는 6월 8일부터 'AFATT 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FATT(AfreecaTV FIFA Online4 Amateur Triple team Tournament)는 2018년 시작된 'FIFA온라인4' 아마추어대회로 이번이 2회째다. 대회는 3vs3 다인전 매치로 진행되며, 예선과 본선을 통해 FIFA온라인4 전국 최강팀을 가린다.

 

예선리그는 6월 8일부터 8월 11일까지 서울, 부산, 수원, 광주, 대구 등 전국 20개 지역의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를 비롯한 지정PC방에서 진행된다. 제주와 울산 지역 예선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1회 대회 대비 다양한 지역의 유저 참여를 위해 지역 예선의 수를 늘리며 경기, 강원, 경남 등 일부 광역권의 예선 진행 도시가 변경되었다.

 

각 지역 예선을 1위로 통과한 20개 팀에 한해 본선 진출권이 주어진다. 본선 진출팀들은 총 상금 1천만원을 두고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라운드부터는 모든 경기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예선 참가는 지역 별 예선일 3일 전까지 공식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중복 접수가 허용되어, 1인당 최대 20번의 지역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과 일정, 장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의 AFATT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현장 방문 유저와 참가팀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제공하는 피파온라인4 무료플레이 이벤트가 열리며, 예선 1승 달성팀에게는 추가 상품과 함께 룰렛 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아프리카TV로 대회를 생방송하면 메인 카테고리에 노출되는 AFATT 서포터즈 이벤트, 넥슨 공식 채널 구독 및 SNS인증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예선 종료 후에는 X박스 ONE 패드, FIFA온라인4 장패드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