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괴도 공개

등록일 2019년07월24일 16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4일 신규 용병 '괴도'를 공개했다.
 
215번째 용병 '괴도'는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위장 기술과 폭탄 공격을 기반으로 한 특별한 능력을 선보인다.
 
특히 ▲공격한 대상의 장비를 그대로 복사해 사용하는 '도플갱어' ▲강력한 위력의 폭탄을 던지는 '장난감 폭탄' ▲자신의 팀원을 상대편으로 둔갑시키는 '혼란의 서막' 등 전투 상황을 장악하는 압도적인 공격 기술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8월 21일까지 신나는 여름방학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은 물론, 각종 대전 모드에 참여해 퀘스트를 완료 시 'Summer Symbol 꾸러미'를 증정한다. 꾸러미를 사용하면 개수에 따라 '레어장비 선택권', '영구장비 보급', '특대 레어장비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출석을 인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 '장비 봉인 주문서', '+25 레어영구 장비보급'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차원조각'과 '왕대박 돈주머니', '코스튬 패키지'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