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스팀 VR TOP Seller 올라

등록일 2019년08월12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자사의 최신작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가 출시와 동시에 STEAM VR 글로벌 TOP Seller에 등극했음을 밝혔다.

 

금일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의 성공적인 런칭을 비롯하여, 이후 자사의 게임이 STEAM의 글로벌 TOP VR 게임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TOP 순위를 차지하는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중이라 알렸다.

 

또한 드래곤플라이는 파트너사인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신속한 대응으로 유저 피드백을 진행 중에 있고 ‘중국 시장’을 겨냥한 중국어 지원 업데이트 등,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가 전 세계 VR 게이머들의 결전지가 되도록 모든 정성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의 상승세를 크게 강화하여 풍부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신규 모드의 추가로 본 게임이 글로벌 VR 게임 시장의 대표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좋은 기회를 얻은 만큼 집중 투자를 통해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를 유지해야한다.”며 “신속한 대응과 다양한 유저의 감성을 만족할 업데이트로 드래곤플라이가 성장하는 VR 시장의 최고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