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스팀 통해 글로벌 론칭

등록일 2019년11월14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를 14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
 
'크리티카 : 리부트(REBOOT)'는 14일 오전 6시(한국시간)부터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한다. 부제 '리부트 (REBOOT)’는 글로벌 시장 재런칭의 의의를 두고 붙여진 타이틀이다.
 
올엠이 자체 개발한 '크리티카'는 개성 넘치는 애니메이션식 캐릭터의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이다. 2013년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2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스팀 버전 '크리티카 : 리부트'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 에클레어, 노블리아, 격투가 총 7개의 직업을 가진 캐릭터와 기존의 북미버전에 없던 노블리아의 신규 전직 헤일로 메이지, 격투가의 신규 전직 스팀 워커까지 등장한다. 여기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피로도 무제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크리티카 : 리부트'는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언어는 영어만 지원한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크리티카 : 리부트'로 북미를 비롯해 전세계 이용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전 북미버전에 없는 새로운 직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 '크리티카 : 리부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