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19]'지스타 2019' B2B 찾은 '래트로폴리스' 카셀게임즈, 업계 관계자 호평 이어져

등록일 2019년11월14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 학생들로 구성된 인디게임 개발팀 카셀게임즈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를 찾았다.

 

'래트로폴리스'는 2D 횡스크롤 시점에서 진행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주어진 카드들을 조합해 자원을 획득하고 적절한 장소에 방어 건물과 병력을 배치해 괴생물체의 침입으로부터 마을을 방어해야 한다. 특히 '래트포폴리스'는 'BIC 2019'를 비롯해 각종 인디게임 공모전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출시 이후 스팀 플랫폼에서도 '최고 인기 제품'에 등극한 바 있다.

 

카셀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2019' 현장에서 B2B 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외의 게임업계 관계자들에게 '래트로폴리스'를 선보였다. 스팀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답게 '지스타 2019' 현장에서 '래트로폴리스'는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카셀게임즈 황성진 대표는 "많은 분들이 부스를 찾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려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게임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