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방탄소년단 뉴질랜드 여행기 담은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첫 에피소드 단독 방영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앱 '위버스'(Weverse)가 19일 방탄소년단의 여행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BTS BON VOYAGE Season 4)' 첫 에피소드를 단독 방영한다.
 
이번에 공개될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본격적인 뉴질랜드 여행을 앞두고 벌어지는 설레는 여행의 시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본보야지의 네 번째 여행지인 뉴질랜드를 직접 선정한 방탄소년단이 숙소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새로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또, 현지에 도착해 캠핑카를 타고 여행에 나선 모습도 공개되어 이번 여행에서 어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는 방탄소년단의 여행기를 담은 예능 시리즈의 네번째 이야기이다. 2016년 북유럽 3개 지역을 방문한 첫 시즌을 시작으로 2017년 하와이, 2018년 몰타에서의 여행기를 선보인 바 있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는 총 8회로 구성, 11월 19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또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여행의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의 구매는 위버스와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Weply)에서 할 수 있으며, 위버스 앱 또는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웹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앱이다. 론칭 5개월만에 370만 회원을 유치하는 등 대표적인 글로벌 팬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쏘스뮤직의 여자친구의 위버스 커뮤니티가 활발히 운영 중이다.
 
위플리는 전 세계 팬들이 아티스트 공식 MD를 동일한 경험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으로, 해외 배송을 지원해 장벽 없는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위버스와 위플리 모두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