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인기 IP 활용한 신작 SLG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확정

등록일 2022년08월02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엔드림에서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게임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출시일을 10월 25일로 확정했다.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는 대전 격투게임으로 인기를 끌었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IP를 활용해 만든 전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 게임은 대전 격투 게임이었던 원작의 장점을 살려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 구현해 원작의 감성을 강조했으며, 3:3 파이터 전투, PVE 파이터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마련됐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원작 시리즈에 맞춰 모두 수집 가능하며 지속적인 전투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또 세련된 캐릭터 일러스트와 각종 연출들이 더해져 수집 욕구와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킹오브파이터즈' 세계관과 맞물리는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가 제작됐다. 유저는 리더가 되어 '킹오브파이터즈' 캐릭터들을 모아 악의 무리인 '네스츠'와 그에 맞서는 치열한 수싸움을 지휘하게 된다.

 

조이시티는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일정에 맞춰 게임의 특징과 내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는 엔드림과 조이시티의 전쟁 게임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타이틀"이라며 "원작의 매력적인 세계관과 액션성을 전쟁 게임이라는 틀 안에 새롭게 녹여낸 만큼 폭넓은 이용자가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