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더보기 >
[송년기획]2023년 게임업계를 달...
[송년기획]확률형 아이템 법제화...
[신년기획]2022년 국내 콘솔게임 시장 전망 #2 -...
2021년, 한국 콘솔게임 시장은 신형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 및 Xbox S/X의 등장과 함께 크게 성장했다. 2021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2021년 콘솔 게임시장 규모는 57.3% 성장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즐길 수 있...
[신년기획]2022년 국내 콘솔게임 시장 전망, 플...
2021년, 한국 콘솔게임 시장은 신형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 및 Xbox S/X의 등장과 함께 크게 성장했다.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며 실내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려는 사람이 많아진 것도 영향을 끼쳤다. 2021 대한민국 게...
[기획]1인 게임콘텐츠 생산 주역은 2~30대, 남성...
멀티스트리밍 시대가 활성화 되면서 현재 게임산업은 '보는 게임'의 전성시대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기존의 게임 콘텐츠에 대한 대표적인 소비 형태였다면 이제는 굳이 게임을 즐기지 않아도 게임 플레이를 ...
최신뉴스 더보기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