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 2024년 오픈형 멤버십 채널 공개

2023년12월06일 18시2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2024년 멤버십 채널의 플랫폼을 ‘디스코드’로 변경하고 많은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오픈 커뮤니티로 새단장한다고 밝혔다.

 

농심 레드포스는 2020년 공식 창단하여, 탄탄한 선수 육성 시스템과 창의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성장해가는 프로 스포츠 팀이다. 

 

농심 레드포스의 멤버십 제도는 국내 e스포츠 팀 최초로 도입된 구단의 독보적인 팬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으로 매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가올 12월 8일 금요일에 공식 오픈하는 농심 레드포스의 디스코드 멤버십 채널에서는 ‘든든’ ‘지우’ ‘피터’를 비롯한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며, 발로란트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선수단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농심 레드포스의 파트너 스트리머 얏따, 농관전 역시 채널 안에서 함께 소통한다. 

 

‘2024 농심 레드포스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은 플랫폼내 멤버십 회원 전용 채널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일상 사진과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만나보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으며 또한 멤버십 가입 기간 동안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는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2024 멤버십 채널에 추가되는 가장 주목할 점은 '깡 포인트' 적립제다. 활발한 플랫폼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깡 포인트’는 팬들이 플랫폼 아이콘을 획득하거나 기브어웨이 이벤트 참여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서 구단은 모기업 농심의 스낵 ‘먹태깡’을 비롯해 다양한 후원사와 함께 준비한 경품들을 팬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2월 8일(금)~12월 14일(목) 기간 동안 판매되는 ‘얼리버드’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유니폼 구매 시 농심 레드포스 소속 선수의 친필 사인 혜택과 ‘2024 NS 멤버십 기프트(선착순 100명 대상)’가 제공된다. ‘2024 NS 멤버십 기프트’에는 틴케이스, 스티커 팩 등 농심 레드포스 IP를 활용한 MD가 포함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농심 레드포스 공식 SNS 및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 프로젝트 매니저인 이서영 매니저는 “새로워지는 2024 농심 레드포스 멤버십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며 “앞으로 구단의 자체적인 사업인 레드포스 PC아레나 (PC방)와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구단의 스폰서십 파트너들과 함께 멤버십 팬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