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엔터,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16년02월01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내일 2월 2일 PS4로 발매하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한글판의 한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나루토 -질풍전-나루티밋 스톰 4'는 완결을 맞이한 원작 만화 'NARUTO -나루토-'의 최종 결전까지의 이야기를, PS4의 뛰어난 성능을 활용한 하이 퀄리티 초 애니메이션 표현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미려하고 섬세하며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표현으로 본능을 뒤흔드는 신차원의 닌자 액션으로 실제 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2월 13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진행할 예정인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이벤트에 CyberConnect2 Co.,Ltd.의 이시바시 요헤이 디렉터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나카가와 미호 프로듀서가 참가하여 유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나루토 이벤트의 참가 신청은 공식 블로그 특설 사이트(http://bneblog.co.kr/220603192626)에서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