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제로게임즈 모바일 MMORPG 'R0 (알제로)'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22일 17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제로게임즈(대표 박장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R0(알제로)'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R0(알제로)는 'RPG가 언제부터 도박이었나?'라는 카피와 도박장에서 강화를 통해 희비가 갈리는 모델의 모습의 광고로 기존 MMORPG 유저의 이목을 끈 바 있는 작품이다.특히 장비 강화, 아이템 제작, 변신 합성, 펫 합성 등 이용자의 콘텐츠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지금까지의 MMORPG와는 달리 이용자가 얻고 싶은 아이템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유저 친화적 게임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론칭 당일부터 별도 공지가 있을 때 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한 치킨 응모권을 추첨하여 BBQ, BHC, 교촌치킨 등 치킨 쿠폰 아이템을 지급하여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직접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치킨 이벤트와 게임 내 보스몬스터 '광기의 미노타우로스'를 최초로 토벌한 이용자에게 4티어 장비인 +9 대검을 지급하고 해당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대검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공식카페 가입 달성 인원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카페 이벤트도 실시한다.


R0(알제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