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플래닛 '창천의 스카이갈레온' 최고 등급 UR 브라흐마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16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토플래닛이 7월 15일, 만렙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창천의 스카이갈레온'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터널 소환 제2탄 '신비의 인더스'와 함께 게임 내 최고 등급인 UR 브라흐마(녹속성)가 추가되었다.

 

이터널 소환 제2탄 '신비의 인더스'는 신화 소환 제2탄 '인더스 윤회전생'에서 획득한 카드를 진화 합성하거나 이터널 소환을 통하여 획득할 수 있는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는 '행동 방해계 효과 해제'라는 새로운 스킬을 탑재한 카드도 존재하므로 획득 시, 더욱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다.

 

카드 뿐만 아니라 더불어 신의 탑이 60층까지 추가되었다. 각 층에는 이터널 소환 제2탄까지의 카드로 편성된 덱을 사용하는 문지기들이 등장한다.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이터널 소환 제2탄 추가를 기념하여 초회 한정으로 UR 카드를 확정할 수 있는 'UR 확정 소환'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신화 소환 제1탄 '올림푸스 패왕각성', 신화 소환 제2탄 '인더스 윤회전생', 이터널 소환 제1탄 '고대의 올림푸스', 이터널 소환 제2탄 '신비의 인더스'가 이벤트 대상이다.

 

더불어 코스트와 배치 제한을 무시한 카드 덱을 사용하여 공격해오는 야만드라와 대결을 펼치는 '만드라 총본산'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메모리얼 카드인 SR 야만드라 카드를 획득할 수도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