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창유, 9월 출시 예정작 '일루전 커넥트' 사전예약자 수 40만 명 돌파

등록일 2020년08월14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지사장 최혜연)가 서비스할 예정이며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누적 가입자 수가 40만을 돌파했다.

 

9월 런칭 예정인 '일루전 커넥트'는 지난 6월부터 이색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국내외 많은 미소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및 앱 마켓 사전예약 등에서의 사전 가입자 수가 40만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일루전 커넥트'는 지난 7월 2일부터 9월 23일까지 총상금 1500만원 상당의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참신함으로 가득한 일러스트 영상, 매드무비, OST 커버영상, 팬아트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되고 있다.

 

또한, 여성 듀오 그룹 '기니비니'의 전 멤버인 가수 김기은이 참여한 수면유도 음악 컨셉의 '일루전 커넥트 스페셜 OST'에는 수록곡1 '나의 꿈속에', 수록곡2 '당신과의 커넥트', 수록곡3 '잘자요 그대' 등 3가지 곡으로 구성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금일 완결되는 유명 소설가 '차무진'의 웹소설 '일루전 커넥트'는 게임 세계관의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총 10회 시리즈로 연재하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 런칭 전 다양한 기획을 통해 미리 일루전 커넥트를 만날 수 있는 특색 있는 마케팅들을 기획하고 준비했다”라며, “독특한 마케팅과 사전 홍보 덕분에 금일 누적 사전 가입자 수가 40만 명 돌파했다. 사전 신청을 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루전 커넥트'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일루전 포션과 골드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 전원 지급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사전 가입자 수 30만 돌파 시, '소가 미유키' 한정 특별 스킨 제공 ▶한정판 굿즈 드림캐쳐 지급하는 SNS 활성화 이벤트 진행 ▶프리즘의 조각 퍼즐을 찾아 완성하면 SR캐릭터 선택권 1장이 포함된 비공개 스페셜 쿠폰 지급 등 다양한 경품 아이템 지급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