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모모링' 공개

등록일 2022년11월25일 13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시그니처 영웅 '모모링'을 공개했다.
 
5성 운명 등급 '모모링'은 '노스 폰 프로스티' 국가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영웅으로 아군의 약화 효과를 해제하면서 아군 전체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등 동료들을 보호 및 강화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모모링'은 오는 12월 8일까지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테마 '지각변동'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진행된다. 코어레이드를 공략하면 '4~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쿠폰은 '페이트코어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스토리 챕터와 함께 메모리얼 사가 '엘루엔&록산느'편이 추가됐으며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등이 진행됐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2월 22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154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 접속 시 최대 '9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10장'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5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엑소스 히어로즈' 관한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