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애딕티브(ADIKTEEV), 앱스플라...
모바일 리타게팅 전문 기업 애딕티브(Adikteev)가 최근 발표된 '...
비츠로넥스텍, 美 트럼프미디어...
비트&스톡
KeSPA ’2025 전국중고교대회’...
e-sports
와이제이링크, "스페이스X 기업...
비트&스톡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희망메이커...
조이게임즈, 방치형 호러 디펜스 RPG ‘귀판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칼리’...
엘리멘타, '실버 팰리스' 클로즈 베타 '동일률 ...
넥슨컴퓨터박물관, 제주국제공항에서 ‘카페 메...
엔비디아, DLSS 4 게임 4종 신규 발표... '아이...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등 주요 ...
그라비티, 스팀 겨울 할인 이벤트 참여... ‘TH...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월드 ...
한국모바일게임협회-신구대학교...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18일(목),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외...
넷마블 '뱀피르' 2026년 상반기 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
조이게임즈, 방치형 호러 디펜스 R...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
엘리멘타, '실버 팰리스' 클로즈 ...
넥슨컴퓨터박물관, 제주국제공항에...
엔비디아, DLSS 4 게임 4종 신규 ...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게임산업 격변기에 맞이한 게임포커스 창간 15주년... 현재...
게임포커스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멋진 게임을 계속 만들어 전해주신 게임사, 개발자 여러분과 기사를 읽어주신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
2025-10-22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2025년 행사 개막, ...
펄어비스가 매년 하반기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하는 '칼페온 연회' 2025년 행사를 개최했다. '2025 칼페온 연회'는 13일, 펄어비스 과천 사옥 '펄어비스 원'에서 열렸다. 현장에...
2025-12-13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 펄어비스 사옥으로...
[AGF25]행복 동력 열차에 탑승하라! 인기 게임...
[AGF25]겨울 왕국 콘셉트 부스에 인기 코스어 ...
[AGF25]벌써 서비스 8주년! 넷마블 '페이트/그...
"추운 날씨도 날 막을 수 없으셈" 사진으로 보...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애딕티브(ADIKTEEV),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지수 '글...
비츠로넥스텍, 美 트럼프미디어 핵융합 기업 합병 추...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 확장팩 사전...
한국모바일게임협회-신구대학교, 미래 게임 인재 양성...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외전 에피소드 '스러...
넷마블 '뱀피르' 2026년 상반기 로드맵 공개… 19일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희망메이커톤 임...
KeSPA ’2025 전국중고교대회’ 전국결선 개최... 전...
엘리멘타, '실버 팰리스' 클로즈 베타 '동일률 테스트...
넥슨컴퓨터박물관, 제주국제공항에서 ‘카페 메이플스...
[창간기획]'GAME OVER' 직전...
온라인게임의 폭발적인 흥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속도로 성장...
[인터뷰]로켓펀치 게임즈 '...
중국을 넘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도 장악한 중국 게임업계의 시...
[인터뷰]거장 카타부치 스나...
카타부치 스나오(片淵須直) 감독은 미야자키 하야오 이후 세계적...
[창간기획]게임도 '상품'이...
분야를 막론하고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고객 서비스(CS, Custome...
[칼럼]홍콩 프로게이머가 보...
올해에도 어김없이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9'에 예년보다 더욱 ...
[인터뷰]'재미있는' 교육용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지만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창간특집 칼럼]새로운 시도...
약 3년여 전인 지난 2017년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미국 샌프...
[창간기획]욕설은 기본, 혐...
과거 게임 내 언어폭력으로 인한 사건 사고들이 발생해 논란이 ...
[창간특집 인터뷰]VFX 애니...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헐크버스터가 헐크를 두들...
[창간기획]한국 게임업계, ...
Z세대는 아날로그를 경험하지 않은 말 그대로 '디지털 네이티브'...
'데스티니 차일드' 직접서비...
"시간이 지나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명품게임으로 만들고 싶...
中 게임 공세 속 카카오게임...
10월 넷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부동의 구글 플레이 1...
1
2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AGF25]'어비스디아'와 '최애의 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