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신작 레이싱 게임 ‘서킷...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5월 가정의 ...
모비게임즈 신작 ‘별의 전쟁’, 2일 신규 캐릭...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모드 ‘버그...
퍼펙트 월드 게임즈 ‘페르소나5: 더 팬텀 X’,...
한빛소프트, 가정의 달 기념 '오디션' 출석 이...
브이파이브 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라테...
엔씨소프트 6년 연속 ‘인디크래프트’ 후원......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농심이스포츠 '구거' 김도엽 선수 복귀 발표...
CFK, 'ALTF4' 개발사 신작 퍼즐 어드벤처 ‘소원: 이...
애니박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 자막판 5월 ...
아크시스템웍스,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신작 레이싱 게임 ‘서킷 슈퍼...
카카오, 카카오브레인과 조직 통합… AI 서비스 개발 ...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5월 가정의 달 맞이...
NHN페이코, DB생명과 제휴해 헬스케어 서비스 건강버...
모비게임즈 신작 ‘별의 전쟁’, 2일 신규 캐릭터 업...
농심 레드포스, LCK CL 코치 ‘구거’ 김도엽 선수 복...
뉴스홈
>
뉴스센터
>
기획/특집
"저 연예인이 또?" 게임 홍보모델도 겹치기 출연 시대, 게...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의 수가 늘어나고 모바일게임의 마케팅 전쟁이 치열해 지면서 게임을 홍보하는 홍보모델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모바일게임의 수가 늘어나고 모바일게임 홍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홍보모델의 수요도 급증, 홍모모델을 선택하는 게임사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2018-06-13
1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
2025년까지 기다릴 수 있을까? 락스타게임...
[지스타23] 크래프톤 K-심즈 '인조이' 지스...
[지스타22] 전쟁 게임이 줄 수 있는 재미를...
[지스타22]크래프톤 서바이벌 호러 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