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래곤플라이 B2B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

2019년12월02일 09시4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2일,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B2B 비즈니스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2019년 3분기부터 자사의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를 외부 파트너 기업의 상품, 브랜드와 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구체적 사례로 자사는 최근 가전 PC 전문기업 대우루컴즈 및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ZOTAC과 협력,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의 대우루컴즈 보급상자 이벤트(9월~10월), ZOTAC 보급상자 이벤트(11월~12월)를 실시했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는 파트너사의 최신 제품을 현물로 보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파트너사에게는 스페셜포스의 게이머들에게 브랜드 및 최신 제품을 홍보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드래곤플라이의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고객 충성도가 매우 높은 특징이 있어, 기업들은 회사 브랜드와 제품을 크게 낮은 비용으로 불특정 다수가 아닌 유효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가질 수 있고, 유저들은 게임플레이 성과에 따라 현물 보상의 기회까지 얻음으로써 게임에 보다 몰입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앞으로도 스페셜포스의 유저 풀을 기반으로 새로운 외부 파트너들과 제휴, 자사의 실적도 강화하고 유저와 파트너사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2019년은 스페셜포스의 파트너십 확대로 새로운 기회를 찾은 해로써, 2020년에도 기존 및 신규 파트너들을 발굴하고 이들과 다각도로 협력을 강화하여 스페셜포스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모두가 만족할 사업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30번째 신규 클래스 '...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팬아트 공모전 수...
NHN링크 제작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오징어 게임·젠...
Xingyou게임 '미르2'의 캐릭터를 해골화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