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 비대위원장 김원효, '군웅 온라인'에서 만난다

등록일 2011년10월25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2D 무협 MMORPG '군웅 온라인'이 개그맨 김원효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모델로 선정된 개그맨 김원효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기존 무협 MMORPG와 다른 '군웅 온라인'의 재미와 부합한다는 평가다. 얼마 전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 코너인 '비상대책위원회'를 컨셉으로 광고 및 영상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현재, '군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군웅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일어나는 치열한 전쟁을 소재로 한 2D 무협 MMORPG로, 정교한 캐릭터 및 배경 묘사와 뛰어난 타격감의 구현,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 무협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군웅 온라인'은 지난 20일 공개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사실적인 플레이, 최대 2,000명이 참여 가능한 공성전 등 다양한 시스템 구현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군웅 온라인' 광고 영상 및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유저들에게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군웅 온라인'에 보여준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김원효씨까지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군웅 온라인'이 유저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개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