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AR 키오스크에 신규 콘텐츠 공개

등록일 2019년12월10일 15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펜(대표 전재웅)은 지난 10월 론칭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버전의 증강현실 영상 촬영 키오스크의 추가 업데이트 버전을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 공개했다.
 
지난 10월 선 공개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버전의 증강현실 키오스크는 애니펜의 증강현실 기술로 개발된 영상 촬영용 키오스크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캐릭터와 함께, 증강현실 영상을 촬영하고, 촬영 영상을 이메일 전송이나 QR코드 인식으로 이용자가 스마트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방탄소년단 캐릭터 버전의 키오스크는 론칭 후 약 1개월 동안 제작 영상 2만 여편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으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어 새로운 모드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게 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증강현실 키오스크의 업데이트 버전은 방탄소년단 캐릭터 전원과 함께 증강현실 영상을 촬영하는 모드에 더하여 이용자가 특정 멤버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해당 캐릭터와 단독으로 증강현실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캐릭터 선택 모드를 추가했다.
 
애니펜 전재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연말까지 추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인터랙티브 증강현실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캐릭터 버전의 증강현실 키오스크는 강남에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지하1층과 2층에서 체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