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강세, 중국 VR 시장 공략 본격화... '스페셜포스 VR: 인베이젼' 26일 中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26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플라이가 상승세다.

 

드래곤플라이는 26일 오후 2시 1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5.00% 상승한 2835원에 거래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중국의 유명 독립형 VR HMD (Standalone VR HMD) 제조 및 온라인 VR 플랫폼 기업인 피코인터랙티브(이하 Pico)와 손잡고  < 스페셜포스 VR: 인베이젼> 을 26일 중국 시장에 출시하면서 중국 시장 공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드래곤플라이는 중국의 유명 독립형 VR HMD (Standalone VR HMD) 제조 및 온라인 VR 플랫폼 기업인 피코인터랙티브(이하 Pico)와 협력하여 < 스페셜포스 VR: 인베이젼> 을 26일 출시하며 세계 최대 VR 시장인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올해 6월, 중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4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세계 30여개국에 독립형 VR HMD를 수출하는 Pico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중국 및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대대적인 준비를 해 왔다. 양 사는 협약 이후,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거쳐 < 스페셜포스 VR: 인베이젼> 을 Pico의 최신 3DOF 기기용 버전 출시는 물론, 2020년 Pico의 최신 6DOF 기기로까지 확대해 글로벌 VR 시장, 특히 중국 VR 시장에서의 킬러타이틀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이사는 “앞으로 시장에서의 대세는 Standalone VR HMD이고 이를 위해 제작된 <스페셜포스 VR: 인베이젼>의 출시로 2020년의 시작과 함께 중국 전역의 유저가 온라인으로 대결할 길이 열려, 미래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중국 대표 기업 피코인터랙티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보다 우수한 게임들을 지속 출시하여 드래곤플라이가 2020년에는 세계 최대 중국 VR 시장에서 의미 있는 결실을 맺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