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열렙전사: 방치형 RPG with NAVER WEBTOON' 글로벌 서비스 실시

2020년01월22일 11시2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열렙전사: 방치형 RPG with NAVER WEBTOON(이하 열렙전사)'의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한다.

 

'열렙전사'는 컴투스의 자회사인 노바코어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한 방치형 RPG다.  다양한 특징을 지닌 캐릭터들로 팀을 구성해 빠르게 성장해가면서 끊임없이 스테이지를 공략해가는 게임으로, 지난 12월 컴투스가 직접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열렙전사'는 튜토리얼이 필요 없을 정도의 쉬운 플레이 스타일에 갈수록 빠져드는 다채로운 육성 시스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웹툰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에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더해져,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유저들에게 매력적인 플레이 체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방치형 게임 분야의 강자인 자회사 노바코어와 함께 지난해 '드래곤스카이', '좀비여고'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열렙전사'의 글로벌 서비스로 전 세계 방치형 게임 장르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열렙전사'의 글로벌 서비스 실시와 함께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인 '아르메스'가 추가됐다. '아르메스'는 대상의 일부 스킬을 무효화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 캐릭터로, 타 유저들과 겨루는 무투전 모드 등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또한, 일일 퀘스트 시스템이 신규로 적용돼, 매일 리셋되는 일별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글로벌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로는 축하 인사말 남기기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글로벌 서비스 실시에 대한 축하말을 7일 연속 남길 경우 다양한 게임 재화가 주어지며, 매주 오픈되는 게임 관련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캡콤, 콜라보 게이밍 노...
[금주의 게임일정]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브이파이브 게임즈 신작 '라테일 플러스', ...
크래프톤 CSR 프로그램 'BETTER GROUND' 2...
넥슨 'FC 온라인', 제주도 방문 10대 대상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