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엑스엔게임즈 MMORPG '카오스 모바일' 사전 예약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9일 13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엑스엔게임즈(대표 이규락)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카오스 모바일'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홍보모델 권혁수의 첫 번째 게임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카오스 모바일'은 2011년 국내 AOS 장르를 선도했던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긴장감 넘치는 필드 PK는 물론 길드의 명예가 달려있는 월드보스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룬 시스템과 자유로운 1대1 거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시스템 등을 통해 기존 RPG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또한 과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 게임에서 유료로 판매하던 '펫'을 필드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노력을 인정하기 위해 아이템에 대한 가치 보존을 선언했다.

 

이와 함께 직업 클래스는 근거리, 원거리, 마법 등 3가지가 존재하며, 캐릭터는 '카오스 온라인'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캐릭터 '레오닉'을 비롯해 총 40여 가지가 등장한다.

 

아울러 홍보모델 권혁수가 소개하는 '설혁수의 카오스 연대기'의 첫 번째 영상 '대서사의 시작'은 휴먼과 엘프들의 갈등이 시작된 세계관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카오스 모바일'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버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별도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악마의 검, 숙련된 사냥꾼의 활, 제사장의 지팡이, 1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MMORPG '카오스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