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던전 공개, 세븐코어 2차 테스트 임박

등록일 2011년10월31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하이원엔터테인먼트(www.high1ent.com, 대표 지석규)는 금일(31일),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주)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한 퓨전판타지MMORPG '세븐코어(http://seven.hionegame.com)'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7가지 이상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코어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때 선보이지 않았던 42레벨부터 60레벨 대상의 고레벨 지역인 신규 맵 '레버린스 숲'과 이 지역 내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던전 '이오니아 유적'을 공개한다.  특히, '이오니아 유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던전 답게 기존의 인스턴스 던전의 형태가 아니라 일반 필드의 크기에 버금갈 만큼 규모가 큰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세븐코어의 특징 중 하나인 '마운트(탈 것)'도 추가되는데, 기존의 마운트 보다 향상된 능력을 보유한 엘리트급 마운트 4종을 업데이트 한다. 또한, 길드 단위의 커뮤니티를 보다 강화하기 위하여 길드원들의 활동에 따라 쌓인 포인트를 길드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길드 시스템'도 공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아이템 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턴시스템', 최대 20등급까지 강화할 수 있는 '강화시스템'과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세트아이템, 캐릭터 행운 능력치 추가, 단축키 등 게임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였다.

하이원게임 고희찬 과장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때 검증된 안정적인 게임 운영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번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세븐코어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한편, 세븐코어의 2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1월 3일(목)부터 8일(화)까지 약 6일간 진행되며, 하루 전인 2일(수)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