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사'의 인기 모바일에서도 대단하네

등록일 2011년10월31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의 액션 RPG <이누야샤 완결편>이 T스토어에 출시, 이틀 만에 게임 카테고리 및 전체 무료 어플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누야샤 완결편>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으로, 인간과 요괴 사이에 태어난 반요괴 '이누야샤'와 500년 전 시대로 돌아간 여고생 '가영'이 흩어진 사혼의 구슬조각을 찾아나서는 모험담을 담은 액션 RPG다.

지난 8월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피처폰으로 처음 서비스를 시작, 모바일 게임 및 애니메이션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더욱 강력화된 액션감과 타격감으로 무장한 스마트폰 게임으로 개발돼 가장 먼저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 선보였다.

지난 29일(토) T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누야샤 완결편>은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이틀 만에 누적 다운로드 7만을 돌파, T스토어 게임 카테고리뿐 아니라 전체 무료 어플 인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게임은 이누야샤 1기부터 완결편까지 모든 스토리를 담은 챕터 시스템과 160여 개의 맵을 통해 원작의 스토리를 충실히 전달하고 있으며, '산혼철조(손톱에 기를 모아 날리는 기술)', '비인혈조(피의 칼날을 날려 적을 사살하는 기술)' 등 원작의 화려한 공격 기술을 게임 내 스킬로 그대로 구현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고명관 PM은 “액션 RPG <이누야샤 완결편>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RPG의 명가 '올스타모바일'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11월까지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출시를 완료해 국내 안드로이드 유저 전체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며, 곧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스타모바일'은 <이누야샤 완결편>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무료 버전의 게임만 다운 받아도 4,000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외식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누야샤 완결편>은 갤럭시S2, 옵티머스2X, 베가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스토어 접속 > 게임 > '이누야샤'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