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대작 액션 롤플레잉 게임(Action Role Playing Game, 이하 액션RPG) ‘크로노스 소드 2 – 외안의 발라드(이하 크로노스 소드 2)’가 이동통신 3사에 출시 완료됐다고 1일(화) 밝혔다.
‘크로노스 소드 2’는 ‘영웅이 사라진 혼돈의 크로노스 세계’를 배경으로 주인공 ‘쇼우’의 모험을 다룬 액션RPG게임으로 ‘체인 스킬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흡인력 있는 게임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게임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유저의 취향대로 육성할 수 있다는 점도 유저의 호평을 받고 있다. 공격과 방어에 능한 ‘검사’, 강력하고 정확한 공격을 자랑하는 ‘사격수’,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의 소유자 ‘마도사’ 등 3종류의 기본 클래스를 바탕으로 총 9개의 클래스로 전직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갈 수 있다.
EA모바일 마케팅팀의 김준형 과장은 “‘크로노스 소드 2’의 첫 출시 후 유저들이 보내준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득한 ‘크로노스 소드 2’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액션RPG의 진수를 생생하게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폰 유저를 위한 안드로이드용 ‘크로노스 소드 2’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