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닌자 파쿠르 액션 게임 '쿠나이'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2월06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터틀블레이즈(TurtleBlaze)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한국 닌텐도 eShop은 2월 20일부터 이용가능), Steam 플랫폼 닌자 메트로바니아 게임 '쿠나이'를 6일 발매했다.

 

빠르고 경쾌한 조작감으로 다양한 이동 메커니즘을 경험할 수 있는 '쿠나이'는, 단순한 커맨드 입력으로 적진을 스타일리시하게 돌파해 나가는 것이 관건인 액션 게임이다. 특히, 닌자 도구인 쿠나이를 활용하여 줄타기, 벽 오르기 등의 다양한 파쿠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이 진행될수록 새롭게 획득하는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적재적소에 사용하여 강력한 적을 공략하거나 막힌 길을 통과해야 한다. 검과 쿠나이, 수리검 등의 닌자를 연상시키는 무기뿐만 아니라 서브 머신 건(SMG), RPG 등의 현대적인 무기도 등장하여 Tabby의 화려한 액션을 돕는다.

 

'쿠나이'는 악당 레몬쿠스(Lemonkus)에 의해 황폐화된 세계를 되돌리기 위해 그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 태비(Tabby)의 모험을 그린다. 레트로 게임을 연상케하는 픽셀 아트와 고유의 색감으로 디자인된 여러 테마를 오가며,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고 더욱 강력해지는 적들에 대비해야 한다. 게임 전체를 관통하는 강렬한 16비트의 배경음악과 효과음 또한 게임에 몰입감을 더한다.

 

한편,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쿠나이'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매주 한명의 당첨자에게 '쿠나이' Steam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닌자 메트로바니아 '쿠나이'의 더욱 자세한 정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Nintendo Switch, Steam 각각 16,900원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