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은 좋겠네, 점점 더 진화하는 게이밍 기기

등록일 2011년11월02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게이밍 신제품 2종 '게이밍 키보드 G105' 및 '게이밍 마우스 G300'을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MMORPG및 FPS 게임 모두에 적합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0(Logitech gaming mouse G300)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9개의 컨트롤을 제공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에 내장된 메모리에 최대 3개의 게임, 또는 선수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다른 컴퓨터에서 게임을 할 때도 프로필을 재구성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구성이 가능한 7가지 조명 색상을 통해 사용중인 프로필을 쉽게 구분할 수 있다. 균형 잡힌 디자인을 제공하여 장시간 게임을 해도 손이 편안한 이 마우스는 양손형 디자인으로 좌/우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G300은 게이밍 그레이드 2500-DPI 옵티컬 센서가 장착되어있어 다양한 표면에서 다양한 속도의 움직임 추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옵션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마우스를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이 소프트웨어의 경우 G-시리즈 키보드 및 헤드셋과 연동하여 한번의 설정으로 모든 G-시리즈 제품에 설정 내용을 적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105(Logitech gaming keyboard G105)는 긴 수명의 LED 백 라이팅을 제공, 어두운 곳에서도 원하는 키를 바로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단일 키 및 복잡한 매크로 기능을 포함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6개의 G키와 세가지 모드를 사용하여 각 게임당 최대 18개의 고유 기능을 구성할 수 있으며, 내장된 MR키를 사용하면 새로운 매크로를 게임 중에도 즉시 기록할 수 있다.

이 키보드는 먼지나 액체 유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키 스킨이 포함되어 있다. 이 키보드는 멀티 키 입력을 지원, 한번에 최대 5개의 키를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복잡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으며 다른 키보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스팅 및 간섭이 없다.

내장된 미디어 키의 경우 시작, 중지, 일시 중지, 앞으로 뒤로 가기 기능뿐 아니라 볼륨 및 음소거를 신속하게 엑세스 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임/데스크탑 모드의 스위치를 통해 윈도우즈/컨텍스트 메뉴 키 비활성화가 가능하여, 이 키를 실수로 누르는 경우에도 게임에는 방해받지 않는다.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는 게이머들에게 완벽한 제품”이라며 “MMORPG 및 FPS 게임 모두에 적합한 G300과 긴 수명의 백 라이팅을 자랑하는 게이밍 키보드 G105는 게이머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