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KTH 서비스 종료, 어디서 서비스 하나?

등록일 2011년11월02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금일(2일) 자사가 개발한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이 지난 10월 31일부로 KTH '올스타'와의 퍼블리싱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알트원 게임포털인 '알트원게임즈'에서 직접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은 알트원게임즈 서비스 오픈과 함께 유저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편의에 맞춘 변경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세력별 33갑 전용 명/신급의 신규 아이템, 호칭 시스템, 갑자 전용 망토, 신규 던전 '철구동'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에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국 7,000여 곳 알트원게임즈 가맹 PC방에서 '십이지천'을 즐기는 유저에게는 경험치 30%와 사냥 시 아이템 드랍율 50% 추가 제공,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패널티 50% 감소, PVP시 획득 기여도 추가 제공 및 PC방 전용 사냥터가 제공된다.

알트원 홍창우 대표는 “알트원게임즈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십이지천에 많은 기대와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며, “수준 높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즐길거리가 풍성한 십이지천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 계정 이전 서비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개인정보 보유 및 사용 동의를 하면 기존에 플레이 하던 캐릭터 및 장비 등을 '알트원게임즈'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2004년 7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은 동양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과 화려한 세력간의 전쟁을 선보이며 지금까지 무협게임의 선두주자로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오고 있다.

'십이지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12sky.alt1games.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