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접속만 하면 최대 44개의 '제련 상자'가 생긴다

등록일 2011년11월02일 13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트릭스터>는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물리 제련 상자'와 '마법 제련 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상자들은 매일 게임에 최초 접속할 때마다 증정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게이머는 '물리 제련 상자'와 '마법 제련 상자'를 각 22개씩 획득할 수 있다.

'물리 제련상자'와 '마법 제련 상자'에는 무기, 모자, 방패 등 게임 캐릭터의 장비를 강화 할 수 있는 제련석들이 들어 있다. 각 상자에는 장비 제련에 필요한 24개의 제련석이 들어가 있으며 게이머가 개봉할 때마다 1개가 랜덤으로 나온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에서는 제련, 조합, 담금질보조 아이템 9개를 한번에 구매하면 아이템 1개를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만 '네이트의 호리병', '알렌의 호리병' 아이템은 5개를 구매하면 아이템 1개가 더 제공된다.

MMORPG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