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금일(11월 2일) 닌자의 상위 직업군인 ‘오보로’와 ‘카게로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오보로’와 ‘카게로우’는 기존 확장 직업군인 닌자의 상위 직업군으로 기존의 닌자 스킬에 더해 양손에 무기를 들 수 있어 더욱 강력한 닌자 스킬과 인법 (닌자의 마법)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자 닌자 캐릭터에서 전직하는 ‘카게로우’와 여자 닌자 캐릭터에서 전직하는 ‘오보로는 공통적으로 가지는 스킬 이외에 각각 고유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라그나로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손쉽게 레벨업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드랍률이 50% 증가한다. 이를 통해 유저는 신규 상위 직업군을 보다 손쉽게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110레벨과 120레벨에 달성하는 유저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보로’와 ‘카게로우’의 전용 신규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골드 PC방에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입력하면 ‘요정의 귀’, ‘엘븐보우’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지난 RWC(Ragnarok World Championship) 2011에서 공개돼 유저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은 ‘오보로’와 ‘카게로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홈페이지(http://ro.game.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