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밀리터리 FPS게임 '에너미스팟2(개발 XZO)'를 SKT에 이어 LGU+에서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너미스팟2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섬세한 조작감으로 무장하였으며 온라인 FPS와 같은 사운드 연출과 전작보다 정교하며 부드러워진 캐릭터들, 맵이 짧아진 대신 증가한 여러 테마의 맵이 특징인 1인칭 밀리터리 건슈팅 게임이다.
실감나는 타격감과 조작감, 다양한 미션과 리얼한 총기 콜렉션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았던 에너미스팟의 속편 격인 에너미스팟2는 세계 각지의 테러 현장에 투입되어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특수 부대의 일원이 되어 펼쳐지는 시나리오는 전편과 이어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 플레이를 더욱 몰입하게 만들며, 숨겨진 에피소드는 유저들을 더욱 게임에 몰입 시킬 수 있게 제작되었다.
실제감 넘치는 총격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저격 시 숨소리 효과, 정밀한 조작을 통한 저격 모드, 총구 반동을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단순히 목표물을 쏴 맞추는 것이 목적이 아닌 최대한 리얼한 느낌의 사격감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각각의 에피소드는 길지 않게 제작되어 있어 짧은 시간 최대한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어, 온라인 혹은 마치 아케이드 센터에서 게임을 하는 듯한 정교한 조작감과 리얼한 총기류, 다양한 미션을 통해 건슈팅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파 밀리터리 1인칭 건 슈팅 게임이라 할 수 있다.
고퀄리티 밀리터리 FPS <에너미스팟2>는 54321 + NATE/OZ 검색을 통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