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대로 즐겨라, '환상삼국', '삼국지Q' 동시 신서버 오픈

등록일 2011년11월02일 18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은게임(대표 유병현)이 서비스하는 명작 웹게임 ‘환상삼국’과 ‘삼국지Q’가 오는 11월 3일 신규서버 ‘파이’와 ‘백호’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 중인 '전통적 스타일 환상삼국'과 'SD캐주얼 삼국지Q'는 서로 스타일이 달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할 수 있는 삼국지 웹게임으로 뛰어난 게임성과 풍부한 컨텐츠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신규서버 오픈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15 VS 15 대규모 전투를 전투를 진행하는 군단전과 전공 시스템, 무장의 능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무공 경맥 시스템 및 새로운 병과 신설과 교통수단 추가 등 시스템 추가와 컨텐츠 강화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신규서버 오픈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규 유저 대상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유저는 캐릭터를 만들어 일정 이상 명성을 올릴 경우 게임 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금보를 지급받는다. 또한 각 게임별로 DSR 카메라, 최신형 노트북, 고급 자전거, 구두, 전투식량 등의 푸짐한 경품도 받게된다.

이와 더불어 조은게임은 기본적으로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는 현금 3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환상삼국’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 또는 ‘삼국지Q’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amq.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