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2011의 콘셉트는 '스마트폰'

등록일 2011년11월03일 13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축제 '지스타 2011'의 개막이 1주일 앞으로 다가온 3일(목), 총 7종의 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금일 오픈 한  '지스타 티저 사이트(gstar.wemade.com)'에서는 각 게임에 대한 소개와 아트워크를 비롯해 위메이드의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2011'에서 위메이드가 선보이는 작품은 자체 개발 대작인 <천룡기>,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 그리고 위메이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스마트 게임 신작 5종이다.

전면에 나서는 초대형 정통 액션 무협 MMOPRG <천룡기>는 개발 명가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 등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강의 액션과 한편의 블록버스터 무협 영화 같은 스토리라인으로,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동양 무협의 신비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는 사실감 넘치는 전투를 관람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3D 체험존'도 마련한다.

대전 액션 게임의 차세대 대표 주자로 떠오른 <로스트사가> 역시, 시원한 타격감과 다채로운 맵, 게임 모드의 재미를 무기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대세 게임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위메이드가 자신있게 내놓는 스마트 게임 5종은 이용자들을 '손안의 온라인 게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채비를 마쳤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대전 게임 <카오스&디펜스> /세계 최초 4인 동시 접속 3D 댄스 게임 <리듬 스캔들>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3D 소셜 게임 <펫 아일랜드> /박진감 넘치는 액션 소셜 게임 <바이킹 크래프트>(가칭)를 '지스타2011'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미공개 신작은 방대한 스케일의 SN-RPG(Social Network Role Playing Game)로, 오는 10일(목) 지스타의 뜨거운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김남철 부사장은 “위메이드가 준비한 총 7종의 게임 모두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최고의 타이틀임을 자신한다”며, “위메이드는 다양한 장르의 막강한 게임들을 앞세워 다가오는 2012년 게임 시장을 완벽히 석권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관람객의 편리한 체험과 쾌적한 동선이 최우선으로 고려된 위메이드 전시관은, 위메이드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줌과 동시에 각 게임 별 특징을 잘 살린 모습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