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게임도 반값시대, '마법의 성' 반값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1년11월03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셜 네트워크 게임 퍼블리싱 스튜디오인 액티브스튜디오(대표 방교환)는 금일(3일),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서비스 중인 '마법의 성'의 특별 아이템들을 지난 1일부터 50% 할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프리미엄 건축물 5종과 프리미엄 꾸미기 아이템 5종에 해당 되며 게임 유저들은 소셜이라는 비즈니스 모델을 십분 활용하여 카페와 SNS서비스를 이용하여 친구들에게 소식을 알리고 있다.

지난 8월 서비스를 시작한 '마법의 성'은 네이버 소셜 앱스 순위에 상위에 랭크 되어 있는 유비소프트의 SNG(Social Network Game)이다.
기존에 서비스 중인 소셜 네트워크 기반의 게임과는 달리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마법의 왕국을 꾸밀 수 있는 '마법의 성'은 그 동안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기상천외한 디자인들을 선보이며 소셜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마법의 성은 한국의 전통 아이템들을 고증을 통해 출시하여 경복궁 근정전, 기와집, 다보탑, 가마, 청사초롱 등 글로벌 개발사의 게임답게 한국 유저들을 고려한 마케팅을 진행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마법의 성은 전체 이용가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소셜앱스(http://apps.naver.com/), 또는 액티브 스튜디오 홈페이지(www.activestudio.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