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7종의 게임 출품 될 지스타 전시관 공개

등록일 2011년11월03일 16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금일(3일),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1'에서 선보일 전시관 디자인과 함께 메인이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넥슨 전시관은 방문객들의 동선을 잘 활용해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시연공간을 제공해 방문객의 편의를 극대화 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디자인 되었으며, 총 7종의 출품작이 고루 시연될 수 있도록 실용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넥슨 전시관은 '넥슨'을 비롯해 '넥슨 모바일', '엔도어즈', '네오플' 등 자회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통합 전시관으로 운영되며, 각 회사들이 선보이는 게임들을 'PC온라인' 및 '웹브라우저', '테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행사 시작일인 목요일(10일)부터 매일 전시관 중앙무대 및 게임 시연대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관람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과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트바이크 대회'가 매일 중앙 무대에서 진행되며, 3D AOS 액션 게임 '사이퍼즈'의 대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7종의 출품 게임을 시연 한 모든 유저에게는 각 게임별로 각종 '캐릭터 상품' 및 '후드티',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전 시연 이벤트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중앙 무대에서 진행되는 '인형 추첨 타임'을 통해 넥슨의 인기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 대형인형'을 선물한다.

또한 출품 게임별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퀴즈타임', '틀린그림찾기' 등과 함께,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유저들에게 메인 무대에서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각 출품작들의 소개와 이벤트 등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지스타 2011 특별페이지'(http://gsta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