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선착순 80명에게 피자세트 쏜다

등록일 2011년11월04일 13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이 부분유료화 후 늘어나는 유저들을 위해 GM이 깜짝 피자배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한은 부분 유료화 이후 동시 접속자 수가 2만5천 여명 이상 늘어나는 등 몰려드는 유저에게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11일부터 4일 오후 6시부터 피자 퀘스트를 수행한 선착순 80명에게 도미노피자 세트를 직접 주문해 줄 예정이다.

로한은 홈페이지를 통해 피자 재료 모으기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지역 3곳을 사전공지하고 각 서버별로 해당 지역에서 GM을 찾아 퀘스트를 완료하는 80명에게 도미노피자 세트를 즉석에서 주문 배달해준다. 게다가 피자를 받은 유저가 2시간 내로 게시판에 피자 인증샷을 올리면 PC방 포인트 10점도 받을 수 있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로한의 운영이 조금 더 유저친화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드리고 유저들과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접점을 찾아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9일까지 코스튬 및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최근 전투력 상승을 컨셉으로 PC방 혜택을 강화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